티스토리 뷰

사안(邪眼)/사시(邪視)을 전달하는 방법

How To Deliver The Evil Eye






예 로부터 "눈은 영혼의 창이다."라는 말이 있어 왔다. 눈은 뼈로 보호받지 않는 유일한 개방된 공간이다. 눈은 시신경을 통해 뇌와 연결되어 있다. 생체전기bioelectricity를 증강시켜 정신mind을 훈련하면 다른 사람의 눈을 직접적으로 쳐다보거나 짧게 쳐다보는 것만으로도 조종할 수 있게된다.

대한사탄교의 글은 회원님께 먼저 공개되며 일부 글은 수개월~수년이 지난 후 대중에게 공개합니다. 최근에 사탄교에 대해 책을 내신 분이 표절을 하고 아주 당당히 카페까지 가입해서 책 홍보를 하려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더더욱 글을 전부 공개하려고 합니다. 표절로 널리 알려지시기를 ^^. 아마도 떳떳하지 못해서 필명까지 쓰시겠죠?

다음과 같이 실행에 옮기라. :


1. 자신보다 약한 이를 조종할 수 있도록 강한 의지를 갖고 있어야 한다.
2. 조종하려는 자와 관계가 가까울 수록 더욱 효과가 크다. (연습이 필요함)

3. 집중한 상태로 자신의 눈에서 상대방의 눈으로 생체전기(에너지)와 의도를 보낸다.

a. 거울을 앞에 두고 앉아 긴장을 푼다. 1-2분간 위를 쳐다보라. 이는 알파 상태alpha state에 쉽게 이르도록 한다. 계속하며 점점 깊은 트랜스 상태를 이룰 수 있도록 하라.

b. 거울을 통해 자신의 눈을 집중해서 보라. 눈을 통해 에너지를 내보내라. *훈련 중에는 절대로 부정적인 에너지를 내보내지 말 것을 당부한다. 자기 자신에게 돌아오게 된다.

c. 거울을 통해 반사되어 에너지가 자신에게 들어오므로 곧 자신의 에너지를 느끼게 될 것이다. 위와 같이 매일 수련하면 힘은 점차 강해질 것이다.

d. 힘의 강함에 자신감이 생기게 되면 다른 사람에게 써도 좋다. 동물은 영향을 잘 받는 편이기에 좋은 훈련 대상이다. 전투견이라도 이를 이용해서 공격을 멈추게 할 수 있다.

4.  사람을 조종할 때, 명령하듯 해야 한다. 그 대상이 해야할 것, 경험해야할 것, 기타등등을 확고히 하여 명령하라. 이와 같은 원리로 극도의 증오를 높은 강도로 느끼어 이용하는 것과 같다. 본론으로 돌아가서 명령을 내릴 때에는 짧고 간결한 문장을 사용하도록 하라. 참고로, 동물은 정신적 그림(mental images)으로 소통한다.

5. 대상의 눈 부분을 깊게 바라보라. 두개골의 뒷부분을 본다는 느낌으로 에너지를 대상의 뇌에 보내어 이로고자하는 것을 하게 만들라. 높은 강도로 집중하라.

번역자: 마기스테르 안

원문: 사탄님의기쁨교(JoS)


설 명한 기술(사안)은 매우 고급 기술이다. 에너지를 긍정적인 용도로만 사용한다는 전제하에 믿을 수 있는 친구나 가까운 자와 연습해도 좋다. 부정적인 용도로 사용할 경우에는 상대방을 해치게 되니 이를 가볍게 여겨서 사고가 나지 않도록 하라.


이 기술로 잠시 몇 초간 쳐다본 것만으로 다른 자를 조종하려면 수년간의 꾸준한 연습이 필요하다.


사탄교 마법 페이지로 돌아가기


© 저작권 2002, 2005, 사탄님의 기쁨교;
미국 의회 도서관 번호 : 12-16457


Thanks to

포토그래퍼 Shanon (Pixabay 활동 중) for providing the image.

이미지 제공에 감사를 표합니다.


前 대한사탄교의 뜻과 전통을 계승하는 <대한사탄교: 한국의 영적 사탄주의(=사타니즘)>


+

VERRIER 베리엘




베리엘님은 자신감, 강인함, 용기를 줄 수 있으시다.

그는 권천사(Order of Principalities)에 소속되었으며 왕자의 신분을 가졌었다.


출처: JoS(Joy of Satan)









※참고 용어 개정으로 일반적으로 알려진 악마는 천사라고 칭한다.

이는 어원적으로 좋지 않은 뜻을 가진 이전 용어의 사용을 중지하기 위함이다.






HAIL VERRIER!

베리엘님을 경배하라!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