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적인 암호: 단어의 진짜 의미

참 된 영성은 현재 거대한 대참사를 맞은 것과도 같다. 기독교는 이와 관련된 광신자 집단은 영적 지식을 더럽히고 거짓정보로 채우는 것을 매우 정교하게 해 놓았다. 종교적 박해는, 언젠가 신들이 참된 의미로 신자들을 이끌거라는 믿음 하에, 중대한 영적 개념을 전설이나 서사시 같은 신화[상징]에 숨기는 이유이다. 신들이 외계에서 온 존재E.T. beings이면서, 각 신의 이름, 인장sigil, 그리고 신화는 중대한 영적 개념을 담고 있다. 암호의 진정한 의미를 알게되면 그제서야 기록과 글의 내용이 밝힐 수 있게된다.


분 리Detachment = 명상 관련용어로 계속된 명상을 통해 일반인이 주변 환경에 정서적 영향을 크게 받으며 감정적으로 동요할 때에 전혀 영향 받지 않는 것을 말한다. 예를 들어, 비상 사태가 발생하였을 때, 주변 상황으로부터 ‘분리’되어 일반인과는 달리 평정심을 잃지 않을 수 있는 능력이다. 명상 관련 서적에서 가장 많이 왜곡되어 있다.

 

문Gate/s = 차크라

 

신God, 신들Gods = 신들은 차크라를 의미하는 암호이며, “신”은 수행자 자신을 가르키는 암호이다.

 

천국Heavern = 크라운 차크라를 의미한다. [기독교인이 도교에서 개념을 훔쳐 왜곡시킨 것으로, “지옥Hell” 또한 같은 맥락이다.]

 

기도Pray/Prayer = 주 사탄님을 비롯한 악마분들과 텔레파시로 소통하는 것을 의미하거나 만트라/힘을 지니는 특정 문구를 낭독하여 목적을 달성하는 것을 의미함.

 

정 화Purification = 수행자 자신의 오라를 의식ritual이나 마법working 사용에 앞서 깨끗이 하는 것을 말한다. 이는 에너지가 더욱 자유로이 흘러 목적 달성에 도움을 준다. 또, 새로운 에너지를 방해하지 않도록 충돌하는 에너지를 정화하는 작용도 한다.

 

항 복Surrender = 매우 심하게 왜곡된 단어이다. 이는 명상 중 육체의 완전히 긴장을 풀고 집착과 잡념이 없게하여 영혼과 두뇌의 여성적 부분을 쓸 수 있게 하는 것이다. 덧붙여서, 마법의식을 하고 난 뒤에 이에 대해 집착하거나 결과에 대해서 생각하고 걱정하는 것은 에너지를 방해하기만 하기 때문에 ‘항복’이란 것이 매우 중요하다.

 

경배Worship = 명상 상태나 사물, 만트라, 인장, 기타등등에 완전하게 집중을 하여 목적을 이루는 것을 말한다. ‘경배’라는 것은 ‘신diety’이라는 존재 앞에 얼굴을 찡그리며 강제로 경배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