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 번째 달


Third Month





1일부터 5일까지:


*용어 설명:

영적 이보케이션이란 Evoke, Evocation

 악마, 영, 돌아가신 분, 원소, 에너지 등등의 존재가 마법사의 신체 외부에서 나타나는 것을 말합니다.


영적 인보케이션은 Invoke, Invocation

 해당 존재를 자신의 몸으로 불러들이는 것을 말합니다. 예를 들면 악마분을 인보킹한다고  하면 악마분이 마법사의 몸으로 직접 말을 해서 소통하는 것을 들 수 있습니다.



이어지는 명상은 에너지의 인보킹을 다루는는 것으로 매우 중요합니다. 에너지 조종은 모든 정신력/마법에 있어서 기초가 됩니다. 각기 다른 에너지의 미묘한 차이를 느낄 수 있는 능력과 에너지를 인보크하여 조종하는 것은 힘의 기초입니다.


5일까지 이어질 이 명상은 기초 명상foundation meditation에 기초한 것이나 오라를 확장하는 원래 방법대로 하지 않고 대신 에너지를 에테르로 보내는 방법으로 할 것입니다. 숨을 들이마시며 에너지를 흡수하고 숨을 내쉬면서 에너지를 내보내세요. 숨을 내쉴 때마다 에너지를 내보내세요. 위와 같이 15번 호흡하세요.


이 훈련의 효과:

이 훈련은 사람, 물체, 인장, 부적에 에너지 충전할 수 있게 해주고 에너지를 원하는 대로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을 가꿔줍니다. 이 훈련은 또한 이 훈련 프로그램의 다음 단계인 원소 조종에 앞서 귀하를 준비시켜줄 겁니다.

 


6일부터 13일까지

앞으로 3일간은 엑토플라즘(심령체)을 갖고 수련할 것입니다. 엑토플라즘은 스크라잉(수정응시)시에 보이는 구름과 함께 보이는 물질입니다. 이는 기초적인 형태지만 초심자에게는 적합합니다.


이 훈련에는 촛불이 적합합니다. 양초의 색상은 상관없으니 어떤 색의 양초라도 쓰시면 됩니다.


검은 거울을 소유하고 있는 분은 쓰시고 없는 분은 이를 대체할 것을 준비하세요. 일반 거울이나 검정 액체가 담긴 그릇을 써도 좋습니다.


※참고: 거울 응시는 물을 응시하여 점을 치는 것에서 발전한 것이다. 원래는 흑요석으로 만든 거울을 쓰지만 거울에 검은 페인트를 칠하여 사용하여도 좋다.


1. 흐릿한 정보의 밝기가 되게 양초를 켜고 방에 앉는다.


2. 긴장을 풀고 트랜스 상태로 진입한다. 깊은 트랜스 상태일 필요는 없고 집중할 수 있을 정도면 된다.


3. 거울이나 액체가 담긴 그릇의 한 부분에 집중하여 응시한다. 구름이 나타나는 것을 서서히 보게될 것이다.


4. 이 구름에 집중하여 구름이 뭉쳐서 밀도가 높아지고 두꺼워지게 생각으로 명령하라.


5. 7일부터 9일은 이 훈련을 할 때 조심스럽고 천천히 거울에서 시선을 돌리라. 여전히 구름이 눈 앞에 보일거다. 2분에서 3분간 그 구름에 집중하려고 노력하라.


6. 눈을 깜빡이고 손가락과 발가락을 조심스럽게 움직여서 트랜스 상태에서 깨어나라.

번역자: 사탄교인 이글지원 

번역자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tbatement

원문: 사탄님의기쁨교(JoS)

10일부터 13일까지:

위 훈련을 반복하되 5.부터는 엑토플라즘을 의지로 공모양으로 만든다.


엑토플라즘에 대해서:

엑토플라즘(심령체)는 다양한 아스트랄 사용법을 갖고 있는 물질이다. 외계인은 인간보다 이를 더 강력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물질은 기억상실과 시간이 이유없이 지나가는 것을 동반하는 많은 납치사건에 출현하는 구름같은 것이다.

엑토플라즘은 사람을 투명하게 보이도록 할 수 있고 죽음을 일으키는 의식에서 살해의 도구로 사용될 수 있다. 이 물체를 만드는데 숙달하게 되면 사용하는 물체에 조화를 이루는 색상을 가진 엑토플라즘을 만들 수 있다.


가장 흔한 엑토플라즘 사용예는 영매가 불러낸 영이 형체를 뛸 수 있도록 엑토플라즘을 만드는 것이다. 덧붙여서, 엑토플라즘은 사념체를 더 강하게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