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적 사타니즘에 대한 소개

Introduction to Spiritual Satanism

 

 

영적 세이터니즘에 처음인 분들은, JoS 웹사이트에 있는 모든 것을 정독하길 권장합니다.

몇몇 글들은 작성된지 오래되어 현재 개정하는 작업에있으나 대부분의 정보는 자명(自明) 합니다.

 

조이 오브 세이탄(Joy of Satan)의 멤버십은 언제나 개방되있고 무료입니다. 기부금 덕분에, 우리는 연구를 하면서 지식을 누구에게나 무료로 제공하고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이용할수있도록 새로운 지식과 정보를 게시하고있습니다.

 

여러분이 저희 e-group 에 가입하는것을 권장합니다.

거리낌없이 궁금한사항을 물어보세요 하지만 질문하기전에 먼저 JoS 웹사이트를 읽고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해주세요. 많은 질문들은 이를통해 대답될수 있으니까요.

사타니즘은 "지식" 과 "학습" 입니다.


-사타니즘 입문자를 위한 중요한 정보 -꼭 읽어주세요. (영혼의 에너지)

 

 

이 웹사이트에 있는 글을 공부한다음에, 만약 당신이 진정으로 사탄님께 헌신하고 싶다면, “Satan님께 헌신하는 법” 이라는 글을 참조해주세요. 이글의 의식이 당신을 영적 세이터니즘에 입문시켜줄것입니다.

 

위 글의 의식(commitment ritual) 을 하신다음에는, 파워 메디테이션 프로그램(power meditation program)을 시작하셔야합니다.

파워 메디테이션은 영적 세이터니즘의 토대입니다. 프로그램 진행시 궁금한 사항이 생기시면 e-group에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세이터니즘의 다수의 형제님들과 자매님들은 이쪽 분야에 박식하니까요.



 

아래는 E-group 에 영적 사타니즘에대하여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의 대답입니다.:


 

1. 당신의 성생활은 당신의 선택이자 자유이며, 세이터니즘은 당신이 이성애자건 동성애자건 상관하지않습니다.


 

2. 오락성 약물(recreational drug) 의 사용여부는 당신이 판단해야할 일입니다. 책임을 져야하는 자에게 책임을. 영적 세이터니즘은 인공적인 흥분제나 향정신 작용성의 물질을 이용하지않고 영혼을 자유롭게하는것(empower) 을 지지합니다.


3. 사탄(Satan)님은 맹종적인 숭배[예배]를 요구하시지 않습니다. 사탄님은 우리가 "죄송스러워 하는것(to be sorry)"을 바라시지 않습니다. 사탄님은 우리에게 지식을 주시고 우리가 그 지식을 적용시켜 우리의 능력과 영혼을 진전시키길 원하십니다. 사탄님은 우리가 성장하여, 진전하여 자립할수있게 되기를 바라십니다.


4. 사타닉(Satanic) 기도는 에너지를 보내는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아프다면, 우리는 치유의 에너지(healing energy)를 보내겠지요.

우리는 사탄님과 그의 악마들(Demons)와 텔레파시로 소통합니다.

텔레파시는 파워 메디테이션을 열심히 하시고 마음을 열면 되게 되있습니다.

사탄님께서는 우리가 그를 찾을때 들으십니다.

 

5. 매주 의식을 하는것은 사타니즘에 처음인 분들의 영혼을 사타닉 에너지(Satanic energy)에 개방시키는데 아주 좋습니다. 매우 아름다운 일이지요.

 

6. 여기서 이글을 읽고게시는분들중 前기독교인이셨던 분들은, *기독교의 실상(번역예정)을 읽으시길 권장합니다.

 

7. 만약 귀하가 기독교 가정에서 살고있는 미성년자라면, 사탄(Satan)님은 이해해주십니다.

자신의 종교를 자유롭게 지지할수있는 나이가 될때까지 최선을 다하세요.

 사탄님은 그의 신봉자들이 안전하시길 바랍니다.  사탄님이 계시록 Al Jilwah 에서

"Do not mention my name nor my attributes, lest ye regret it; for ye do not know what those who are without may do,"  "너희가 후회하지 않도록 나의 이름과 나에대하여 언급하지마라 너희는 나를따르지않는 자들이 무엇을 할지 모르므로..."

 

 

8. 사타니즘에는 중개자(meditators)가 없습니다.

아래의 게시글을 읽어주세요.:

-사타니즘에는 중개자가 없습니다. (번역예정)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본 게시물은 JoS(Joy of Satan) 웹사이트에 게시글 "Spiritual Satanism for New People" 을 한국 신자분들의 학습을 위하여 번역한것입니다.

개인적인 학습목적으로만 써주시고 내용을 변경하시면 안됩니다.

원본: http://www.angelfire.com/empire/serpentis666/4Newbies.html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