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계시록

The Al Jilwah

원문을 살리는데 초점을 뒀습니다.


 

제1장 Chapter I


나는 과거에도 그랬었고, 지금도 그러하며, 앞으로도 불멸할 것이다. 나는 모든 피조물과 나의 형상의 보호를 받는 자들의 모든 일에 지배권을 행사한다. 나는 나를 믿고 도움이 필요한 때에 나에게 도움을 구하는 자를 위하여 영원히 있다. 그 어떤 우주에서도 나의 존재를 알지 못하는 곳이 없도다. 나는 외부인이 그들이 인정하지 못해 악이라 부르는 것들 모두에 관여한다. 모든 시대는 그 시대마다 나의 칙령(勅令)에 따라 일을 감독하는 특정한 관리자가 있다. 이 공직은 세대(世代)마다 달라질 수 있으며 이 세계의 통치자와 그의 부하는 각자가 맡은 직무를 자신의 차례가 오면 떠날수 있다. 나는 모두가 자신의 본성을(본성의 명령을) 따르는 것을 허락하는 것을 허락하지만, 나의 뜻을 거스르는 자는 몹시 후회하게 될 것이다.


그 어떤 신도 내일에 간섭할 권리를 갖고 있지 않으며 나는 모두가 모든 신을 숭배하는 것을 금하는 절대적인 법을 제정하였다. 외부인이 가진 모든 책은 이 책들이 예언자(prophet)와 제자(apostles)에 의해 쓰였음에도 불구하고, 외부인에 의하여 왜곡되었으며, 타락했다. 그 책들에는 사실 속에 덧붙인 글이 있어서 이 때문에 각 종파가 다른 종파가 거짓이라 증명하려 분투하며 그들의 성서 파괴하려 한다. 


나에게는 진실과 거짓이 알려져있다. 유혹이 오면, 나는 나를 믿는 자에게 약속을 줄 것이다. 덧붙여서, 나는 재능있는 지휘자(skilled directors)에게 조언을 준다. 이는 내가 그들에게 임명한 기간이 내게는 알려져있기 때문이다. 나는 필연적으로 일어나야 하는 일을 제시간에 행할 것을 기억한다. 나는 나의 지시를 따르는 자들을 가르치며 인도한다. 누구라도 나에게 복종하고 나의 명령을 따르면, 그자는 행복과 기쁨과 평안을 얻을 것이다.



제2장 Chapter II


나는 아담의 후손들에게 보답하며 나만이 아는 다양한 상을 내린다. 덧붙여, 땅에 있는 모든 것과 그 위에 있는 것과 또 아래에 있는 것들의 권한과 지배권 모두 내 손안에 있다. 나는 외부인과의 우호적인 사교를 허용하지 않는다. 또한, 나는 나를 따르는 자들로부터 빼앗지 않으며, 나에게 순종하는 것은 그들에게 이로운 것이다. 나는 나의 일을 나의 바람과 조화를 이루며 내가 시험해 본 자에게 맡긴다. 나는 내 명령을 따르고 신의 있는 자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나타난다.


나는 주며 빼앗기도 한다. 나는 부를 주기도 하고 빼앗기도 한다. 나는 행복과 불행 모두를 일으킨다. 나는 이 모든 것을 각 시대(epoch)의 특질을 지키기 위해 행한다. 덧붙여, 그 누구도 내가 일을 처리하는 방식에 개입할 수 없다. 나는 나의 뜻에 반하는 자를 질병으로 고통에 시달리게 한다. 하지만, 나의 자녀(나를 따르는 자)들은 나를 따르지 않는 아담의 후손들 같이 죽지 아니할 것이다. 그 누구도 이 세상에서 내가 정해 놓은 시간보다 오래 살지 못한다. 또한, 내가 바란다면, 특정한 자를 두 번, 세 번이라도 이 세상이나 다른 세상에 영혼의 윤회(transmigration of souls)를 통하여 보낼 수 있다.



제3장 Chapter III


나는 감춰진 것을 밝히는 책 없이도 보이지 않는 수단으로 나의 총애를 받고 선택받은 자들을 옳은 길로 이끈다. 나의 모든 가르침은 모든 시대와 모든 상황에 쉽게 적용할 수 있는 것들이다.

나는 나의 의지에 반하는 자들을 다른 세상(another world)에서 벌할 것이다. 


아담의 후손들은 앞으로 일어날 것들에 대해 무지하다. 이 때문에, 그들은 많은 잘못에 빠질 것이다. 땅 위에 짐승과 하늘에 새와 바다의 물고기 모두 내 손안에 있다. 모든 보물과 숨겨진 것들이 나에게는 알려져있다. 내가 바란다면, 이를 누군가에게서 빼앗아 다른 자에게 줄 수 있다.


나는 나의 경이로움을 이를 구하는 자에게 드러내며 적당한 때에 나의 기적을 받을만한 자에게 선사한다. 이에 반해, 나를 따르지 않는 자들은 나의 적대자다. 이는 그들이 나의 뜻을 거스르기 때문이다. 또한, 그들은 나의 뜻을 거스르는 행동이 그들이 원하는 것, 권력, 부(富)을 손에 넣지 못하게 만든다는 것을 모른다. 그들이 원하는 것, 권력, 부는 모두 내 손에 있으며, 나는 이것들을 받을 자격을 갖춘 아담의 후손에게 준다. 그러므로, 세계의 정부와 세대의 변천과 지휘자의 변경은 처음부터 나의 뜻에 따라 결정되는 것이다.



제 4장 Chapter IV


나는 내 권리를 다른 신들에게 양도하지 않을것이다. 나는 네가지 물질과 네가지 시간과 네가지 모서리의 창조를 허락하였는데, 이는 피조물에게 있어 필수적인 것들이기 때문이다.

유대인, 기독교인, 이슬람교도와 같은 외부인의 책의 내용은 나의 성문법(成文法)에 반하지 않는 것들에 한해서만 받아들여라. 내 성문법에 위배되는 것은 그들이 수정한 것이므로 받아들이지 마라. 나의 뜻에 반(反)하는 것이 세 개가 있다. 나는 이 세 개를 중오한다. 나의 비밀을 지키는 자는 나의 약속의 이행을 받을것이다. 내 이름으로 고통받는 자는 여러 세계 중 한 세계에서 보상 받을 것이다.


나는 외부인들이 승리를 쟁취하지 못하도록 나를 따르는 자들 모두가 화합을 이루는 것을 원한다. 나의 명령과 가르침을 따르는 모든 자는 외부인의 모든 가르침을 거부하라.


그것들은 내가 가르친 것이 아니고 또한, 나로 인하여 기인한 것이 아니다. 외부인으로 부터 위협받는 상황에 처하게 될것이 예상된다면, 나의 이름이나 나에 대한 것을 언급하지 말라.



제 5장 Chapter V


나를 믿는 자는 나를 떠올리게 하는 나의 상징과 형상을 공경하여야 한다. 또, 나의 하인에게 복종하고 숨겨진 것들에 대해 네게 무엇을 받아쓰게 하여도 잘 들어라. 받아 쓰여진 것을 받되, 유대인이나 기독교인이나 이슬람교도나 그외 외부인이 네가 모르는 사이에 변경하지 못하도록 그들 앞에 보이지 마라. 받아 쓰여진 것의 대다수가 변경될지 모르므로 항시 암기하라. 



 

 

참고 한 곳 :

http://www.angelfire.com/empire/serpentis666/Al_Jilwah.html

http://en.wikisource.org/wiki/Kit%C3%AAba_Cilwe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