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무나 오랫동안 사탄님에 관한 너무도 많은 거짓말과 거짓정보가 퍼져왔습니다.

 

많은 형제, 자매님들은 사탄님을 보았고, 대화를 나눴고, 영적으로 보살핌을 받았습니다.


우파 종교들(RHP religions)은 그동안 너무나 오랫동안 그들의 책에 그들의 믿는 사탄님의 겉모습과


악마들의 모습을 기록해왔습니다. 그 기록들은 불경스러운 모독일뿐입니다!


사탄님은 빨간 피부에 뿔과 꼬리를 달은 괴물이나 할로윈몬스터가 아닙니다.


또 사탄님은 불같이 타오르는 빨간 눈과 박쥐날개를 가지고 있지도 않습니다.


이러한 묘사는 사탄님을 모욕하고 폄하하고 신성모독하기 위한 것에 불과합니다.


아래의 이미지는 사탄님을 본분들이 본 사탄님의 겉모습입니다.


사타니즘/세이터니즘(Satanism)이 "어둠(darkness)"으로 분류되는 것과는 반대로 사탄님은 하얀 


로브(robe),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를 입고 나타나십니다. 사탄님과 아주 가까운 관계에 있는 분


들은 자주 뵙습니다. 그는 매우 아름답습니다. 겉모습은 아래의 이미지와 같습니다. 날개와 함께 


나타나는 일이 드물다는것만 뺀다면요.



(루시퍼Lucifer)라 하여야 하는가 [사탄Satan] 이라 하여야 하는가?

'악마'라 함은 지구인이 흔히 알고 있는 '천사'를 말한다.

그러므로, 사탄Satan 대신 루시퍼Lucifer 라고 칭하여도 무관하다.

((((아텐 Aten))) 라고 불리는 것을 선호하십니다.

LEFT

LUCIFER

 

아래는 많은 분들이 물어보시는 사탄님(Father Satan)의 인장(Sigil) 입니다. :

 




 *Sigil은 새겨지거나 그려진 마법적인 힘을 갖는다고 여겨지는 상징 을 의미하지만 한국어에 적당한 낱말을 찾지못해 가장 가까운 의미라 생각되는 인장이라고 번역하였습니다.

 



사탄님의 


요일: 월요일


색상: 청색(일렉트릭 블루 번개의 색 Electric blue)


사타님은 수메르 신 에아(EA) 이며, 엔키(ENKI) 라고도 알려져있다. 엔키라는 이름은 "지구의 주인"을 의미한다. 또한, 멜렉 타우스(Malek Ta'us) 라는 명칭으로도 알려져있다.


숫자: 2, 11, 4, 6


(666은 사탄님의 다시 재림하실 물병좌(Age of Aquarius)의 시대의 상징입니다.)


별자리: 물병자리, 염소자리


행성: 천왕성, 금성


방향: 남쪽과 동쪽


가장중요한 날: 12월 23일, 태양이 마갈궁(磨羯宮)을 통과할 때


Capricorn is the 10th sign of the zodiac and the first degree of this sign makes eleven.



개인적인 날: 동지(Winter Solstice)시작의 바로다음날, 모든 헌신적인 사타니스트(Satanist)들은 이날


을 축하해야합니다. (사탄님께서 직접 명령하신것입니다.)

 

 

아래 그림을 보시면 엔키님의 전당이 그려져 있습니다.



-사탄(Satan)님이 인간을 만드셨습니다.


-사탄(Satan)님과의 대화        *번역이 완료되면 링크 걸겠습니다.


-사탄(Satan)이라는 이름의 기원



본 게시물은 비영리 기구인 JoS(Joy of Satan) 웹사이트의 게시글 "Satan" 을/를 한국 신자분들의 학습 편의를 고려하여 원 저작권자(대사제님)님의 허가를 받아 번역한 것입니다. 본 글을 다른 곳에 게시하거나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분은 반드시 대한사탄교 운영자님께 허가를 받으십시오. 이 저작물(본 게시물)을 개작, 수정하거나 이차적 저작물을 작성하고자 하는 분은 반드시 대한사탄교 운영자님께 허가를 받으십시오.



The original article can be found at JoyOfSATAN.org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