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이벤트도 역시 포기합니다. 캐릭터 스프라이트 하나와 일러스트 한 두장 그리고 매우 가벼운 이야기를 읽자고 게임을 수십판 해야 하다니! 그래서 포기했습니다.

 

현금으로도 못 얻는 5성 왕자를 시간을 써서 얻어보자. ‘리세마라

꿈왕국과 잠자는 100명의 왕자에는 방대한 이야기가 담겨 있지만 그런

이야기를 모두 즐기려면 강한 왕자님들이 필요하다. 그렇다 단 한 명의 왕자로는 부족하다!

 

꿈왕국에서 좋은 왕자가 나올 확률

53.0%(3.5%로 변경되었던 것 같은 데 불확실함)

418%

379%

여기서 끝이 아니다. 왕자의 외형, 성격(=속성, 각 스테이지마다 유리한 속성이 있다), 배경도 자신의 취향에 맞아야 게임을 계속 하고 싶은 마음이 든다. 그래서 다른 많은 게임이 그렇듯이 제대로 즐기려면 정말 많은 돈이 필요하다. 확정적으로 주는 것이 아니라 확률 게임이다!

 

스테이지를 진행할수록 힐러 역할을 하는 왕자님의 필요가 절실해진다. 또 각 스테이지마다 유리한 성격(속성)이 있기 때문에 해당되는 왕자님들로 덱을 구성해야 한다. 결국 갓차(왕자뽑기)에 시간을 상당히 투자해야 한다.

 

리세마라가 답이다.

무료로 받는 요정석을 사용해서 원하는 왕자를 뽑지 못하면 앱 데이터를 지우고 다시 무료로 요정석을 받고 왕자를 뽑으려 하는 것을 반복하는 작업이 리세마라이다.

 

튜토리얼을 마친다.

우정뽑기를 한다.

우정뽑기로 받은 트레이닝 냥이를 받아서 아비왕자를 트레이닝한다.

아비왕자 스토리를 읽는다.

메인스토리를 진행한다.

6. 옵션에 들어가서 트위터나 구글계정(현재 구글계정으로 백업불가)을 등록해서 뽑기티켓을 받고 계정등록을 해제한다.

7. 왕자뽑기로 가서 왕자뽑기를 한다.

 

공기계를 두 세 개를 이용하거나 컴퓨터로 녹스플레이어를 사용해서 3~5개 정도를 동시에 진행하도록 합니다. 퍼즐게임이라 변수가 많아서 녹스플레이어로 자동으로 진행되게 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리세마라 과정에서 데이터를 다운로드하기 때문에 시간이 상당히 걸리며 그렇기에 계정등록만 하고 한 번 뽑기보다는 게임을 약간 해서 두 번 뽑는 것이 더 효율적입니다. 그리고 리세마라 자체가 굉장히 시간 소모적이므로 권하지는 않습니다. 그렇지만 요정석을 돈을 주고 사도 5성 왕자님을 만나지 못할 확률이 있기 때문에 시간당 수입이 높지 않으신 유저는 리세마라를 하는 것이 났습니다.(몸값이 낮은 분들)

 

꿈왕국 앱에서 교류를 누르면 네이버 카페로 가는데요. 네이버 카페에는 거의 매번 이벤트가 진행될 때 마다 체력의 열매를 주는 쿠폰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이번 쿠폰 번호는 CHRISTMAS100입니다.

쿠폰 입력은 여기서 하세요. http://www.dream100kr.com/coupon/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